CORPORATE IDENTITY
유기적인 두가지 형태가 만나 융화됩니다. 푸른색은 냉매, 초록색은 친환경 소화약제를 상징하며 두가지가 만나 주변에 원이 생겨납니다. 원들은 앞으로 퓨어만이 개발할 또 다른 분야의 제품 그리고 지속적인 가치들을 상징합니다. R에 작은 삐친(세리프)를 넣어 강인함을 나타냅니다.
퓨어만 로고 컬러에서 푸른색은 냉매, 초록색은 친환경 소화약제와
지속적인 가치들을 상징 합니다.
도출한 브랜드 디자인 키워드입니다. 아래의 디자인 키워드는 CI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제품과 서비스 등
고객과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및 대외적인 이미지의 접점을 표현하는 기준으로 작용합니다.
퓨어만의 공정하고 투명한 윤리 경영은 겉으로는 보이지
않는 회사의 자존심입니다.
고객만족은 회사의 성공과 구매해주시는 고객, 모두의
행복을 위한 원동력입니다.
회사는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임직원의 행복은 곧 회사의 성공과 지속적인 발전을
의미합니다. 회사는 임직원의 행복을 위해 최대한의 복지
혜택과 이익분배를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